Plan Ahead

Visiting Karl Lagerfeld: A Line of Beauty? You must join the virtual exhibition queue once inside the Museum. 

Read the additional visitor guidelines
Visit/ Plan Your Visit/ The Met Fifth Avenue/ The Met Fifth Avenue
The facade of a building composed of three triumphal arches joined by huge pairs of columns with a very wide tiered staircase leading up to the center arch. Two red Met-branded banners frame the center arch.

The Met Fifth Avenue

메트 피프스 애비뉴 박물관은 5000년이 넘는 동서고금의 모든 문화를 포함하는 미술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1880년 센트럴 파크 안의 현 위치에서 일반에게 공개된 후 현재 약 200만 스퀘어피트가 넘는 면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현재도 박물관의 각 전시실과 특별전, 여러 행사들을 통하여 미술은 항상 새로워지고 있으며, 각 시대와 문화를 엮는 새로운 사고나 예상치 못한 연결고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시간

일요일 - 화요일 , 목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금요일 -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수요일  휴관

휴관일: 추수감사절, 12월 25일, 1월 1일, 5월 첫째 월요일. 금요일 저녁은 Ruth Latham Lloyd Trust 후원으로 열리며, 토요일 저녁은 William H. Kearns 재단의 후원으로 열립니다.

* 갤러리 마감 15 분전에 갤러리 마감.


일반 입장료

10개국 언어로 번역된 입장료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뉴욕주 밖에서 온 관람객

성인 $30
65세 이상 $22
학생 $17
회원이나 후원자 무료
어린이(12세 이하) 무료

당일 입장권 매입

권장 입장료

뉴욕주 거주민과 뉴욕, 뉴저지, 코네티컷 학생은 임의에 따라 지불할 수 있습니다.

권장 입장권은 박물관 매표소에서 합당한 신분증을 제시하고 매입가능합니다. 이 입장권은 특별 전시회를 비롯, 메트 피프스 애비뉴와 메트 클로이스터스에서 당일 하루 입장이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거주 증명자료가 제시 가능합니다.

  • 뉴욕주 운전면허증
  • 뉴욕주 신분증
  • IDNYC
  • 뉴욕주 주소가 적힌 청구서나 서류
  • 학생증
  • 뉴욕 도서관 카드

메트 박물관 입장료 규정에 관해 자주하는 질문란을 참조하십시오.

지하철/버스 이용

맨하탄 이스트 사이드로부터: 지하철: 4번 5번이나 6번 지하철을 타고 86가에서 내린 후 서쪽으로 세 블럭 걸어서 5th 애비뉴로 오십시오. 약 반 마일,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버스: M1, M2, M3나 M4 버스를 타고 5th 애비뉴를 따라오다 (업타운 방향에서 올 때) 82가까지, 또는 매디슨 애비뉴로 오다 (다운타운에서 올 때) 83가까지 오십시오.

맨하탄 웨스트 사이드로부터: 1번 지하철로 86가까지 오셔서 M86 도시횡단(cross town)버스로 센트럴 파크를 지나 5th 애비뉴로 오십시오; 또는 C 지하철을 타고 81가까지 오셔서 M79 버스로 센트럴 파크를 지나 5th 애비뉴로 오십시오.

펜 스테이션으로부터 올 때: M4 버스를 타고 83가 매디슨 애비뉴까지; 또는 C 로컬 지하철을 타고 81가까지 오셔서 M79 도시횡단 버스로 갈아타고 센트럴 파크를 지나 5th 애비뉴로 오십시오.

메트 클로이스터스로부터 올 때: M4 버스를 타고 곧바로 82가와 5th 애비뉴로 오십시오. 또는 A 지하철을 타고 125가까지 오셔서 B나 C 로컬 지하철로 갈아타고 81가에서 내려, M79 도시횡단 버스를 타고 센트럴파크를 통과해 5th 애비뉴로 오십시오.

버스, 지하철의 무료 갈아타기는 노선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도시교통국(MTA) 웹사이트를 찾아 자세한 정보나 버스, 지하철 지도를 참조하십시오..


관광 투어 버스를 이용할 때

Gray Line NY 관광 투어나 CitySights NY 버스 투어: 업타운 루프, 스톱 #35


메트로-노스 기차를 이용할 때

허드슨, 할렘, 또는 뉴헤븐 선으로 그랜드 센트럴 역까지 오셔서 다음 방법을 이용하십시오:

지하철: 4번, 5번이나 6번 지하철로 86가에서 내려 서쪽 방향으로 세 블럭 걸어서 5th 애비뉴까지 오십시오. 약 반 마일로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버스: M1, M2, M3,나 M4 버스를 타고 매디슨 애비뉴로 오다가 83가에서 내립니다.


승용차를 이용할 때

메트 클로이스터스, 브롱스, 북부 뉴저지나 뉴잉글랜드로부터 올 때: 헨리 허드슨 파크웨이 남쪽 방향을 타고 오다 96가에서 나와; 센트럴 파크를 통과해 5th 애비뉴를 만나면 우회전; 80가에 있는 박물관 주차장으로 들어 오십시오.

브루클린이나 스테튼 아일랜드로부터 올 때: 윌리엄스버그 브릿지, 맨하탄 브릿지, 브루클린 브릿지 또는 배터리 터널을 지나 북쪽 방향 FDR 드라이브를 타고 96가 출구로 나와 요크 애비뉴까지 직진; 86가에서 우회전하고; 5th 애비뉴를 만나면 좌회전해서 80가 박물관 주차장으로 들어 오십시오.

남부 뉴저지로부터 올 때: 뉴저지 턴파이크를 타고 홀란드 터널-업타운 출구; 북쪽 방향 허드슨 스트릿이 8th 애비뉴로 바뀌고, 또 센트럴 파크 웨스트로 이어지며; 86가에서 우회전해 센트럴 파크를 지나고; 5th 애비뉴에서 우회전해 80가 박물관 주차장으로 들어오십시오.

브롱스, 퀸즈, 롱아일랜드, 업스테이트 뉴욕이나 뉴잉글랜드 지방으로부터 RFK 브릿지를 건너 올 때: 남쪽 방향/ 다운타운 쪽 FDR 드라이브를 타고 오다 96가 출구로 나와 요크 애비뉴로 직진하고; 86가에서 우회전; 5th 애비뉴에서 좌회전해 80가에서 박물관 주차장으로 들어오십시오.

퀸즈나 롱아이랜드로부터 퀸즈보로 브릿지를 건너 올 때: 다리 상하층을 이용하여; 우측선에 서서 60가 출구(서쪽 방향)로 나가; 매디슨 애비뉴에서 우회전해 북쪽 업타운 방향으로 가다가 81가에서 좌회전하고, 5th 애비뉴를 만나면 다시 좌회전; 80가에서 박물관 주차장으로 들어오십시오.


버스 운전자를 위한 안내

버스는 5th 애비뉴 선 상에는 주차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버스는 승객이 타고 내리는 동안만 정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정은 뉴욕시경찰국에 의해 강력히 적용되고 있습니다. 5th 애비뉴와 83가에서 승객을 하차시킨 버스는 79가나 65가에서 센트럴 파크를 가로질러 콜롬버스 애비뉴와 암스테르담 애비뉴사이의 서쪽 62가까지 운전할 수 있는데, 이곳은 버스가 대기하는장소입니다. 되돌아 오는 길은 북쪽 방향의 암스테르담 애비뉴를 타고 86가까지 오셔서 동쪽으로 86가를 따라 센트럴 파크를 지나, 5th 애비뉴 남쪽 방향으로 오시면 됩니다.

뉴욕시 웹사이트 를 방문하여 최신 모터버스 운행 규정과 전세버스 주차 안내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주차

박물관 주차장은 5th 애비뉴와 80가에 위치하며, 하루 24시간, 일주 7일간 개장합니다. 밤 12시에서 새벽 6시 사이에 나오실 경우 자동출구선에서 신용카드로 지불해야 합니다. 박물관 회원이나 후원자는 개관시간 중에는 주차료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받기 위해서 회원이나 후원자는 유리스 교육센터의 멤버십/방문객 안내 데스크에서 주차표를 인증 받아야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212-570-1437로 전화하십시오.

시간

요금

회원 요금
(인증 받은 후)

주차장 입장 오전 12시–오후 5시
1시간까지 $21 $17
2시간까지 $29 $24
3시간까지 $36 $31
5시간까지 $42 $37
10시간까지 $47 $43
최대 24시간 까지 $52 $52
주차장 입장 오후 5시–오전 12시
1시간까지 $18 $14
2시간까지 $24 $19
5시간까지 $32 $27
10시간까지 $39 $35
최대 24시간 까지 $52 $52

주차장 안에 신체장애자를 위한 주차구역이 지정되 있습니다. 여유 공간은 6피트 6인치(6'6")입니다. 대형차를 이용하는 신체장애자를 위해서는 별도의 처우를 미리 요청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212-570-1437로 전화하십시오.

주차장 내에 설치된 자전거 보관소는 박물관 개관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 사용료는 15불입니다. 자전거 보관은 본인의 위험 부담하에 이루어지며 파손이나 도난 발생시 박물관은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박물관은 소장품, 건물,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모든 관람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메트 피프스 애비뉴에서는 장애인을 위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제공합니다.

장애인을 동반한 보호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무료 입장권은 박물관 매표소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휠체어

메트 피프스 애비뉴는 휠체어 사용자나 계단 이용이 어려운 방문객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을 위한 출입구는 5번 애비뉴와 81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80가 주차장을 통해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방문객은 박물관 내 허용된 모든 구역에서 수동 (워커, 지팡이, 목발등) 및 전동 휠체어, 이동성 스쿠터를 포함한 이동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객들은 박물관 지침에 따라 허용된 모든 구역에서 전동 개인 보조 이동장치 (EPAMD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안내서와 예약은 access@metmuseum.org 또는 212-650-2010로 문의하십시요.

방문객은 수동 휠체어 (표준 또는 넓은 규격)를 81가 입구에 위치한 코트 보관소에서 선착순으로 빌릴 수 있습니다. 휠체어 보조인이 필요할 경우 visitor.assistance@metmuseum.org 또는 212-570-3711 로 문의하십시요 (최소 2주 전 사전예약 권장).


장애 보조동물

박물관 내에 장애 보조동물 동반을 환영합니다.


청각 보조장치

청각 보조장치 (헤드셋 또는 목걸이형)는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에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청각 장애인을 위한 행사 일정을 참조하십시요.

개별 방문객은 그 밖에 투어 및 프로그램 참가시 청각 보조장치 (헤드셋 및 목걸이형)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홀의 오디오 가이드 데스크에 문의하십시요. 가족 프로그램의 경우, 유리스 교육센터의 카슨 가족 홀 데스크에 문의하시거나, 그레이스 레이니 강당 및 유리스 교육센터에 위치한 안내인 또는 프로그램 강사에게 문의하십시요.

청각 감응장치는 그레이트 홀의 안내 또는 회원데스크, 지정된 매표소, 메트 라이프 아트 매표소 및 유리스 교육센터 버크 홀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장소 안내 표지판 참조하십시요.


실시간 자막

강의 참가시 최소 3주전에 신청하면 자막 작업자가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실시간 자막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access@metmuseum.org 또는 212-650-2010 (음성)로 문의 하십시요. 메세지 전달 및 음성 통화 가능.


수화 통역

미식 수화로 제공되는 행사 (음성 통역 유무 포함) 와 수화 통역으로 하는 행사 일정을 참조하십시요.

미식 수화 통역은 박물관의 다른 행사 또는 단체 가이드 투어시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2주전까지 신청해야 하며, 통역자가 가능할 경우에 한함) . 음성 통역은 미식 수화 프로그램 경우에만 신청 가능. Access@metmuseum.org 또는 212-650-2010 (음성)으로 문의하십시요. 메세지 전달 및 음성 통화 가능.


큰 글자 인쇄물

일부 전시회의 경우 큰 글자 라벨 책자를 제공합니다. 전시회장 입구의 비치대를 살펴보십시요.

큰 글자로 된 오늘의 행사 What's On Today 전단지는 안내 데스크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음성 안내

오디오 가이드 기기는 그레이트 홀의 오디오 가이드 데스크, 유리스 교육센터 버크 홀 및 전시장 입구에서 대여받거나 본인의 스마트 폰에서 선정된 오디오 가이드 내용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맹인, 약시, 청각 장애인 또는 난청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디오 가이드 기기에는 음향조절기와 헤드셋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T자 스위치가 부착된 목걸이형 청각 보조장치는 신청 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투어의 경우 표준 및 큰 글자 인쇄물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공중전화

박물관 내에 휠체어 접근이 가능하며 음향조절기가 부착된 공중전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메트 피프스 애비뉴 지도 (PDF) 참조.

도움이 되는 정보

  • 플라스틱 물병은 박물관 내로 반입이 가능합니다. 외부 음식이나 음료는 허용되지 않으며, 코트 보관소에도 맡길 수 없습니다.
  • 플래시 사진 및 비디오 카메라는 박물관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전시실 내에서는 연필 만 사용할 수 있고, 펜과 마커는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유모차는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모든 전시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휠체어는 코트 보관소에서 대여받을 수 있습니다.

가벼운 차림으로 시간 절약

  • 모든 백팩 및 짐은 코트 보관소에 맡겨야 합니다. 긴 줄에서 오래 기다리지 않으려면 백팩과 짐을 집에 두고 오시기 바랍니다.
  • 여행 수하물, 휴대용 가방, 그리고 대용량 백팩은 박물관 내 반입이 허용되지 않으며, 코트 보관소에도 맡길 수 없습니다.
  • 악기는 박물관 반입이 허용되지 않으며, 코트 보관소에도 맡길 수 없습니다.
  • 코트와 작은 우산은 박물관 내 반입이 허용되지만, 큰 우산은 코트 보관소에 맡겨야 합니다.

유모차

유모차는 박물관 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허용되지만 일부 제한될 수 있으니 안내 데스크에 문의하십시요. 대형 또는 조깅용 유모차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수하물 및 코트 보관

수하물은 박물관 내에 허용되지 않으며, 코트 보관소에도 맡길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작은 휴대 가방 및 대형 백팩등도 포함됩니다. 모든 백팩, 큰 가방, 큰 우산등은 코트 보관소에 맡겨야 합니다. 박물관은 소장품의 보호를 위해 방문객들이 가방을 등에 메고 전시실에 입장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악기는 사전 약속 없이는 박물관 내 반입이 금지되며, 코트 보관소에도 맡길 수 없습니다. 음식과 음료는 박물관에서 허용되지 않으며 코트 보관소에도 맡길 수 없습니다.

코트 보관소에 어떠한 품목을 맡길 수 있는지의 여부는 박물관이 결정합니다. 박물관의 수하물 또는 코트 보관 규정에 대한 질문은 보안 사무실 (212-570-378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분실물 안내

박물관 방문시 소지품을 잃으셨으면 분실물 보관소 (212-570-3981)로 전화하십시요.


응급처치

전시실에서 응급처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가까운 보안 책임자에게 알려주십시요.


사진촬영

스틸 사진촬영은 개인의 비영리 목적의 경우에만 허용되고 박물관의 영구 소장품 전시관으로 제한됩니다. 촬영된 사진들은 다른 어떤 상업적 목적으로 출판, 판매, 복제, 전송, 배포될 수 없습니다. 특별 전시 또는 "촬영금지" 로 지정된 지역; 개인 소장 또는 타기관에서 대여한 예술품은 사진촬영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플래시의 사용은 항상 모든 전시실에서 절대로 금지됩니다. 영화 및 비디오 용 카메라도 사용이 금지됩니다. 삼각대 사용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허용되며 사전에 그레이트 홀의 안내 데스크에서 허가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보도및 필름과 비디오 테이프 프로젝트를 포함한 특별한 촬영이 필요한 경우, 업무시간 내에 홍보부 전화 (212-879- 5500, ext. 3441), 또는 팩스 (212-472-276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및 비영리 목적을 제외한 박물관 소장품의 촬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리소스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박물관은 박물관 내에서의 사진촬영이나 소장품 복제등에 대한 권리와 온전한 재량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케치 및 복사

스케치는 (연필만 사용) 박물관의 모든 영구 소장품 전시실에서 허용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특별 전시회에서도 허용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는 전시 및 방문 안내서는 그레이트 홀의 안내 데스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볼펜, 잉크, 마커, 만년필, 또는 수채화 용 물감은 어떤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크레용, 파스텔, 목탄은 특별히 사용이 허가된 박물관 감독 투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를 하는 동안 전시실에서 다른 방문객의 통행에 방해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박물관은 방문객이 많이 붐비는 기간에는 스케치 방침에 대해 필요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투어

저희 하이라이트 투어를 통해 메트뮤지움의 백과사전과 같은 미술 소장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는 다양한 각 문화와 시대를 대표하는 작품들을 엄선하여 소개하며, 박물관 관람에 더욱 도움을 드립니다. 한국어 투어의 스케줄을 참고하십시오. 연중 박물관 입장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메트 걸작품들의 새로운 조명

유럽회화 전시실의 큰 변화를 예고합니다: 소장품 관람을 최적화하기 위하여 위로부터의 자연광을 비춰주는 채광창을 교체함으로 전시실의 조명을 개선하고, 기본 관리의 문제점을 해결할 예정입니다.

이 계획을 주시하여, 방문 전 미리 박물관 지도 를 찾아보고 어느 전시실이 닫히는 지 알아보십시오.

음식및 음료수

편안한 분위기의 그레이트 홀 발코니 카페 & 바 또는 조용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메트 식당등에서 모든 취향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십시요.

메트 스토어

전 세계의 5000 년 역사의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물품을 판매하고 있는 7개의 판매소를 방문해 보십시요. 그레이트 홀 판매소는 미국 내에서 수천개의 최다 예술 서적 목록을 가지고 있는 장소의 하나이며 박물관 소장품 및 전시물에서 따온 광범위한 종류의 품목을 비치하고 있습니다. 지금 방문해 보십시요.

뮤지엄 지도

메트 피프스 애브뉴 지도 다운로드 가능함.


** 메트 박물관은 학생들을 위한 무료 입장을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모든 뉴욕시의 공립학교 학생 및 Bard 대학원 센터, Barnard 대학, Columbia 대학교, NYU 의 미술대학생들은 무료입장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학교행정실에 문의하여 본인의 학생증으로 박물관 무료 입장이 가능한지 알아보십시요.